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밀가루 없는 과자 총정리 (과자는 포기 못해)

by 부:D 2024. 8. 12.
반응형
 
 

목차

    다이어트 과자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고 하죠

    빠지라는 살은 잘 안 빠지고,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다 보면 끝도 오겠죠?

    다이어트 중에 밀가루도 못 먹고 튀김류도 잘 못 먹고 식단 조절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평소에 과자 덕후인데 과자까지 못 먹으면 정말 너무 슬프겠죠.

    밀가루 없는 과자들은 뭐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가루 없는 과자 총정리

    과자에는 다 밀가루가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밀가루가 없는 과자가 많더라고요

    과자는 다이어트에 아무튼 안 좋기는 하므로 많이 먹으면 안 되겠지만

    너무 먹고 싶을 때는 그래도 밀가루가 없는 과자를 기억해 뒀다가 가끔씩 챙겨 먹는 게 좋겠죠?

    지금부터 밀가루 없는 과자 총정리해서 공유 드릴게요!

     

    <콘칲>

     

     

    콘칲은 이름이 콘칩이 아니라 콘칲인 사실도 충격이었는데 

    밀가루가 안 들어 있는 과자라는 사실에 또 한 번 놀랍네요

    콘칲 군옥수수맛에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바나나킥>

     

    다음은 바나나킥! 

    이건 너무 살찌는 맛이라 당연히 밀가루 범벅인 과자겠거니 했는데

    바나나킥도 밀가루가 함유되지 않은 과자라고 하네요

    그래도 당은 높으니까 너무 많이 먹는 건 좋지 않겠죠

    밀가루가 없는 과자라고 하니까 더 정감이 가네요

     

    <카라멜 메이플콘>

     

    카라멜 메이플콘은 달달하니 하나 입에 물고 사르르 녹여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이 메이플콘도 밀가루가 안 들어 있다니 놀랍네요

    글 쓰면서도 과자가 너무 먹고 싶어져서 슬프네요...

     

    <예감 오리지널>

    예감 정말 맛있죠? 

    짭짤한 맛에 중독돼서 먹다 보면 어느새 몇 봉지나 앞에 까져 있죠. 

    예감 중에서도 오리지널 맛은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네요. 오호~

     

     

    <포카칩 오리지널>

     

     

    포카칩은 왠지 그나마 건강에 덜 해로운 과자일 것 같은데 

    모든 포카칩이 다 밀가루가 없는 건 아니고 오리지널 맛만 밀가루가 안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밀가루 걱정이신 분들 포카칩 드실 때 오리지널 맛으로 골라서 드시길! 

     

    <콘초>

     

     

    이름이 당연히 콘초코일 줄 알았는데 콘초였던 요 녀석! 

    콘초에도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해서 놀라워요. 

    먹었을 때 누가 봐도 너무 살찌는 맛이라서 당연히 밀가루도 들어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니까 더 반갑네요. 

     

    <콘치>

     

     

    콘초가 있으면 콘치가 빠질 수 없죠. 

    얘도 이름이 콘치즈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콘치가 진짜 이름이라는 사실! 

    콘초만 밀가루가 안 들어가 있고 콘치는 들어가 있으면 섭섭하겠죠? 

    둘이 짝꿍이기 때문에 콘치도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사또밥>

     

     

    정말 말 그대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사또밥! 

    어릴 때 누구나 한 번쯤은 꼭 먹어봤을 과자죠! 

    자극적이지도 않고 수수하니 달달해서 먹다 보면 다 먹게 돼요. 

    이 사또밥에도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합니다! 

     

     

    <자색고구마칩>

     

     

    자색고구마칩 과자 많이 보셨죠? 

    워낙 맛있는 과자가 많아서 사실 자색고구마칩은 잘 안 먹었었는데 

    밀가루가 없는 과자 조사하다 보니까 요녀석도 등장하네요. 

    생긴 것부터 건강하게 생긴 과자네요. 

     

    <무뚝뚝 감자칩>

     

    밀가루 없는 과자 종류들에 감자가 들어가 있는 과자들이 참 많네요. 

    무뚝뚝 감자칩에도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합니다. 

    하루는 고구마칩 먹고 하루는 감자칩 먹으면 되겠네요. 

     

     

    <인디안밥>

     

     

    인디안밥 우유에 말아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한 번쯤은 다 우유에 말아 드셔 보셨을 것 같아요. 

    이것도 시리얼과 비슷해서 당연히 밀이 함유돼 있을  것 같았는데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갑자기 친구 등짝을 두드리고 싶어지네요. 인디안~~밥!

     

     

    <뻥이요> 

     

     

     

    뻥이요! 먹다 보면 달달한 맛에 중독돼서 계속 먹게 되는데요. 

    저는 사실 뻥이요보다 허니뻥이요를 더 좋아하기는 하는데요. 

    뻥이요에는 가끔 덜 단 것도 있고 딱딱한 것도 섞여 있는데 

    허니뻥이요는 전부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거든요. 

    그래도 뻥이요에는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니까 조금은 더 건강을 챙길 수 있겠죠? 

     

     

    <크리스피롤 12곡>

     

     

    크리스피롤 드셔보신 분은 아예 안 먹어보는 건 가능해도 한 번만 먹어보는 건 불가능할 거예요. 

    그 정도로 중독성 있고 맛있는데요. 

    여기에도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다니 놀랍네요. 

    한 개 뜯어서 먹다 보면 하나로는 멈출 수 없는 맛!  

    밀가루 없는 과자 찾는 분들 크리스피롤도 한번 드셔보세요! 

     

    <꼬깔콘 고소한 맛>

     

     

    누구나 한 번쯤은 손가락에 끼고 먹어 봤을 꼬깔콘! 

    모든 맛이 다 그런 건 아니고 고소한 맛에만 밀가루가 안 들어가 있다고 해요. 

    고소한 맛에 하나, 두 개씩 집어 먹다 보면 꼬깔콘도 순삭인 것 같아요. 

    밀가루가 안 들어가 있다니 그래도 조금은 더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죠. 

     

    <참쌀 설병>

     

     

    이것도 이름이 찹쌀인 줄 알았는데 참쌀이더라고요.

    옛날 과자 같아서 안 쳐다보다가 한 개 먹다 보면 맛있어서

    두 개, 세 개 뜯어서 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만드는 과자입니다.

    어디 행사나 이런 데 가면 꼭 진열돼 있는 그런 과자인 것 같아요. 

    밀가루가 안 들어가 있다니 신기하네요! 

     

    < 허니 라이스칩>

     

     

    이거 드셔 보신 분 있나요? 

    저는 이런 과자가 있는지 몰랐어요. 허허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라이스칩이니까 뭔가 누룽지 같은 맛일까요? 

    밀가루가 없는 과자들 종류가 점점 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고소한 맛 옥수수 브이콘>

     

     

    친구들이랑 매점 가면 꼭 사먹던 옥수수 브이콘! 

    점심 시간에도 먹고 학교 끝나고도 먹고! 

    달달 짭짭 고소한 맛의 조화가 환상적이죠. 

    브이콘에도 밀가루가 없다고 하네요. 

     

     

    <옥수수튀김 밭두렁>

     

     

    밭두렁도 아실 분들은 다 아시죠? 

    추억의 과자인데 요즘 애들도 먹는지 모르겠어요. 

    한 주먹 쥐어서 입안에 털어넣거나 봉지째 털어서 입안에 가득 머금고 오물오물~

    치아 단단하게 훈련시키기에는 딱 좋은 과자입니다. 

    밀가루성이 안 느껴지기는 했는데 역시나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은 과자였네요.  

     

     

    다이어트 할 때 먹는 과자 추천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은 과자에 대해서 같이 살펴봤는데요. 

    이외에도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은 과자들이 더 있다고 하는데 

    과자마다 다 살펴보지는 않아서 모르겠는데 아마 찾으면 더 있겠죠? 

    발견하신 분들은 같이 공유 해 주세요~

    과자는 절대 포기 못 하죠! 

    밀가루 안 들어 있는 과자, 제로 과자, 지방 적은 과자들이 많이 많이 생성되고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모두 행복한 다이어트 하세요!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 리뷰

    목차   농심 먹태깡 파는 곳사람들이 먹태깡, 먹태깡 하면서 너무 맛있다고 난리났다는 입소문이 많이 나서개인적으로도 먹태깡이 도대체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요.편의점이나 마트를 가도

    come-on-yo.tistory.com

     

     

     

    딸기맛 바나나킥 리뷰 (솔직 후기)

    목차  딸기맛 바나나킥 신제품 리뷰바나나킥은 가만히 입에 물고 있으면 사르르 혀에서부터 녹기 시작하면서 바닐라향을 향긋하게 풍기며 녹아내려가는 부드러운 과자의 식감으로 유명하죠.

    come-on-yo.tistory.com

     

    반응형